• 쇼핑카테고리
현재 위치
  1. 이전페이지
  2. 제품소개

제품소개

레드페이스 제품소개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패션엔      레드페이스, 여름 휴가! 쾌적함과 스타일 살린 올 여름 시밀러룩 제안
작성자 (주)레드페이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8-03 11:08: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8

레드페이스, 여름 휴가! 쾌적함과 스타일 살린 올 여름 시밀러룩 제안


■ 무더운 여름 언제 어디서나 트렌디하고 쾌적하게 입기 좋은 남녀 커플 코디 공개



무더운 날씨로 체온이 오르기 쉬운 여름 휴가 시즌을 보다 건강하고 시원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쾌적한 착용감으로 활동성을 높여주는 티셔츠가 필수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올 여름 아웃도어 시밀러룩, 커플룩 스타일링은 물론 쾌적한 컨디션 유지까지 돕는 기능성 남녀 짚 티셔츠를 선보였다.


먼저 남성용 짚 티셔츠인 액티브 프리 하프 짚 티셔츠는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빠른 속도로 신체 수분을 흡수 및 건조시키는 기능이 특징이다. 


아웃도어 활동 중 땀이 나기 쉬운 여름철 보다 시원하고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또한 비침이나 변형이 덜한 소재로 몸에 붙는 것을 최소화해 부담없고 산뜻한 활동을 도와 아웃도어룩, 스포츠웨어 등으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깔끔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양쪽 소매에는 배색으로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했으며, 반집업 스타일로 활동성을 높이고 지퍼 위치에 따라 캐주얼하고 자유로운 느낌까지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 짚 티셔츠와 함께 올여름 가족 또는 연인과 시밀러룩, 커플룩으로 입기 좋은 여성 짚 티셔츠도 있다. 


일상생활 데일리 티셔츠, 스포츠웨어로도 활용하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의 액티브 프리 하프 우먼 짚 티셔츠 역시 흡습, 속건 기능이 우수한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체온밸런스 조절에 용이한 점이 특징이다. 


이에 뜨거운 햇빛으로 체온이 오르기 쉬운데다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 야외 활동에도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반집업 스타일로 목 끝부터 명치 부근까지 지퍼 위치를 조절 가능해, 기호에 따라 캐주얼 또는 액티브한 무드를 강화하는 등 다양한 아웃도어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패션엔 https://www.fashionn.com/board/read_new.php?table=1006&number=4215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삭제 수정 reply 이전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